박진영은 12월 15일부터 대전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인천, 서울등 전국 5개도시 `나쁜 재즈바` 투어공연을 개최한다.
박진영의 공연 브랜드인 `나쁜` 공연은 단독공연으로는 2010년 이후 2년만이며, 전국 투어로는 2009년 이후 3년만이다.
박진영은 4일 유튜브 사이트를 통해 `나쁜 재즈바` 홍보 영상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직접 피아노 앞에 앉은 박진영이 ``이번에 제가 나쁜 재즈바를 엽니다``라며 ``장소는 15일 대전, 21 ,22일 부산, 24일 대구, 25일 인천, 28, 29, 30, 31일 서울입니다. 기다리고있겠습니다``라고 전하며 노래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과 동시에 공개된 공연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기존 파격적인 콘셉트와 달리 7-80년대 재즈 바를 배경으로 마이크 앞에 선 박진영의 모습만 클로즈업돼 공연 컨텐츠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낸다.
박진영의 연말 단독 콘서트 브랜드 ‘나쁜파티’는 18금(만 18세미만 관람불가) 공연으로만 진행됨에도 불구하고 매년 전회 매진을 기록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켜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나쁜재즈바` 공연은 화려한 퍼포먼스가 강점이었던 기존의 `나쁜 파티` 컨셉에 풍성한 빈티지 사운드를 통한 음악성을 더했다``며 ``그간 박진영이 선보여왔던 파격적이고 강렬한 퍼포먼스는 물론, 15인조 빅밴드가 만들어 내는 묵직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새로운 편곡이 더해진다``고 전했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JYPE)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