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김현중,日 정규앨범 발매기념 프리미엄이벤트 대성황!

기사입력 [2012-12-12 15:01]

김현중,日 정규앨범 발매기념 프리미엄이벤트 대성황!

김현중이 일본 정규 앨범 발매 기념 프리미엄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1일 오후, 김현중은 일본 첫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의 발매를 하루 앞두고 일본 시부야 공회당에서 개최된 ‘언리미티드(UNLIMITED)’ 발매 기념 프리미엄 이벤트(이하 프리미엄 이벤트)에 참석해 6천 여명의 팬들과 만났다.

‘프리미엄 이벤트’가 개최된 시부야 공회당 일대는 김현중을 보기 위해 이벤트 시작 10시간 전부터 모여든 수많은 팬들로 장사진을 이루는 진풍경이 연출됐다.

이날 총 6천 명의 팬들과 함께 한 ‘프리미엄 이벤트’에서 김현중은 정규앨범 수록곡 ‘유어스토리(Your Story)’와 ‘세이브투데이(Save Toda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음악으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뮤직비디오 상영을 마치고 등장한 김현중은 앨범에 대한 설명과 근황을 이야기하는 토크타임에서 특유의 입담을 뽐내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일본 유명 연예인 ‘KABA.chan’과 개그팀 모리산추의 멤버 ‘쿠로사와카즈코’가 특별 초청돼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쿠로사와카즈코는 김현중의 히트곡 ‘브레이크다운(Break Down)’ 안무의 한 부분을 선보였고, 이를 본 김현중이 쿠로사와카즈코에게 즉석에서 안무지도를 해준 뒤 함께 ‘브레이크다운’ 퍼포먼스를 선보여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또한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을 위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유어스토리’의 일부를 라이브로 선사해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한편, 김현중은 12일 첫 정규앨범 ‘언리미티드(UNLIMITED)’를 발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오는 2013년 1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될 일본 전국 투어 준비를 병행할 예정이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키이스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