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AOA 블랙, 컴백기념 귀요미 꽃받침 포즈~

기사입력 [2013-07-27 14:34]

AOA 블랙, 컴백기념 귀요미 꽃받침 포즈~

AOA블랙이 컴백 기념 단체 꽃받침 사진을 공개했다.

27일 팬클럽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AOA블랙 다섯 멤버(지민, 초아, 유나, 유경, 민아)는 신곡 제목 ‘모야’가 적힌 일명 ‘모야템’ 모자를 쓰고 애교 만점 꽃받침 포즈로 컴백을 자축했다.

밴드 활동만 하는 드러머 유경은 이날 AOA공식 트위터에 9개월 만의 컴백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처음으로 유닛인 AOA 블랙으로 나오는 앨범이라 AOA 블랙에서만 활동하는 나로서는 특히 감회가 새롭다”며 “그만큼 더 열심히 할 테니 이번 싱글 ‘모야(MOYA)’, AOA 많은 관심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8인조 걸 그룹AOA에서 악기 연주를 하는 5명으로 구성된 밴드 유닛 AOA블랙은 26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가진 컴백 무대에서 사랑스러우면서도 밴드의 특성을 살린 독특한 무대로 타이틀곡 ‘모야’를 열창, 시선을 사로잡았다. ‘모야’는 공개 직후 소리바다, 벅스, 몽키 3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국내 유일의 ‘걸 밴드’ AOA 블랙의 위력을 입증해 보였다.

한편 레게 풍의 신나는 타이틀 곡 ‘모야’로 컴백한 AOA 블랙은 27일 오후 MBC ‘쇼! 음악중심’ 무대에 오른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AOA 팬클럽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