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구혜선, 첫 게스트로 ‘토크 노마드’ 합류!

기사입력 [2018-08-31 14:37]

토크 노마드_팔방미인 구혜선 첫 게스트 출격 명장면 산책(1).JPG

 

배우, 감독, 작가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구혜선이 오는 921일 금요일 첫 방송을 확정한 토크 노마드의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드라마문학, 예술, 영화의 추억 속 명장면을 찾아 떠나는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와 함께 동행하며 다양한 얘기와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오는 921일 금요일 밤 850분 첫 방송 되는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측은 31구혜선 씨가 첫 번째 게스트로 촬영을 마쳤다. 첫 방송에서 그녀의 모습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전했다. 

  

토크 노마드국내외 유명한 드라마, 문학, 음악, 영화 등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아낌없이 풀어 놓는 고품격 토크로 '힐링 이펙트'를 선사할 예정. 앞서 김구라, 이동진, 정철, 남창희 네 사람의 합류로 큰 기대를 모은 가운데, 921일 첫 방송을 함께할 게스트로 구혜선이 합류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토크 노마드_팔방미인 구혜선 첫 게스트 출격 명장면 산책(2).JPG

  

구혜선은 귀엽고 청순한 이미지의 배우로 활동했고, 영화감독과 작가로 다방면에서 뛰어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명장면 속으로 떠나는 토크 노마드와 함께하며 자신의 예술적 감수성과 내면의 이야기를 방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국내 최고의 영화 평론가로 알려진 이동진과 영화감독 구혜선이 만난다는 점이 기대되는 가운데, 이들이 나눌 문학음악, 영화 얘기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힐링을 선사할지 관심을 모은다.

  

토크 노마드제작진은구혜선 씨가 프로그램의 성격과 취지를 잘 이해해 주셨고 흔쾌히 출연을 확정해 촬영을 마쳤다. 배우뿐 아니라 영화감독, 그리고 작가로까지 활동했다는 점에서 많은 얘기들을 전할 수 있을 것 같다. 구혜선 씨와 저희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양한 매력과 예술적 감수성을 지닌 구혜선과 방송계 잡학 다식을 담당하는 김구라, 대한민국 최고 영화 평론가 이동진, 30년 내공의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정철, 무공해 매너남 남창희와 첫 만남은 9월 21일 금요일 밤 850분 첫 방송되는 토크 노마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