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얼굴없는 보스` 천정명, 꿈꾸는 진짜 건달 세계~

기사입력 [2019-11-05 17:26]

실제 건달들의 냉혹한 지하세계를 그린 영화 '얼굴없는 보스' 스틸이 공개됐다.

 

1.jpg

 

영화 '얼굴없는 보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건달 세계, 멋진 남자로 폼 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최고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끝없는 음모와 배신 속에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보스의 실화 감성 느와르다.

 

4.jpg

 

6.jpg

 

공개된 보도스틸 속에는, 냉혹한 건달 세계의 보스 상곤’(천정명), 그의 오른팔이자 행동대장 철회’(진이한), 비운의 제 2 보스 태규’(이하율), 보스의 히로인 민정’(이시아)는 물론, ‘상구’(곽희성), ‘영재’(김도훈)까지 모든 배우들이 다양한 모습을 드러내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8.jpg

 

5.jpg

 

가장 먼저 상곤은 때로는 보스라는 자리가 주는 무거운 왕관의 무게를 이겨내려는 듯 고심 가득한 얼굴로, 때로는 액션도 불사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식구들을 이끄는 모습이다. 특히 검은 양복 차림의 수많은 건달 식구들이 맨 바닥에 엎드려 상곤에게 절을 하는 모습은 강렬한 장관을 연출하며 영화 속 압도적인 그의 권위를 엿보게 한다.

 

9.jpg

 

13.jpg

    

 상곤과 그 외 캐릭터들의 브로맨스를 엿보게 하는 스틸들도 눈길을 끈다. 특히 오른팔 철회를 향한 신뢰가 두터워 보이는 상곤은 그를 항상 곁에 두고 무언가를 지시하는 모습. 또한 철회’, ‘상구와 함께 재판에 선 모습 또한 그들에게 닥친 고비를 예상하게 하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오는 1121일 개봉.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좋은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