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로코퀸 이엘리야와 현실 뇌섹남 지일주의 설레는 로코맨스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캠퍼스 4인방이 수험생들에게 전하는 ‘백발백중 수능 응원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둔 오늘,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영화 속 캠퍼스 4인방의 힘찬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백발백중 수능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너의여자친구'는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너의 여자친구'에서 유쾌하고 청량한 웃음 케미를 선보인 이엘리야, 지일주, 김기두, 이진이가 수험생들에게 따스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끈다. 먼저, 당차고 솔직한 매력의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역을 맡은 이엘리야는 “긴장하지 마시고 노력한 만큼 결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으며, 모태솔로 공대생 ‘휘소’역을 맡은 지일주는 “모두 모두 만점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실제 멘사 출신인 그의 기운을 얻을 수 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로봇동아리 리더 ‘창길’역의 김기두는 “항상 수험생 여러분들을 응원해주는 든든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잊지마세요”라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하는 멘트를, 통통 튀는 발랄 매력의 모델 ‘하나’역의 이진이는 “모든 수험생 여러분들께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훈훈한 응원을 전해 수험생들을 비롯해 예비 관객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솔로 탈출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는 12월 4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주)스톰픽쳐스코리아)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