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박혜원(HYNN) 대학내일 표지 장식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9-11-19 14:53]

가수 HYNN(박혜원)대학내일표지 모델로 발탁됐.

 

191119_박혜원 대학내일_image2.jpg

 

동덕여대 실용음악과 17학번인 HYNN은 지난 18일 공개된 대학내일표지를 장식했다. 이 가운데 여대생박혜원의 매력을 담은 트렌디하고 청순한 화보와 솔직한 심경을 담은 인터뷰도 실려 시선을 사로잡았다.

 

HYNN대학내일과의 인터뷰에서 요즘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고 있어서 매일이 행복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최근엔 꿈꾸던 무대인 KBS 2TV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것을 언급하며 이제 남은 건 더 진정성 있는 노래를 부르기 위해 노력하는 일 뿐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191119_박혜원 대학내일_image1.jpg

 

HYNN은 고등학교 3학년 재학 당시였던 지난 2016년 엠넷 슈퍼스타K 2016’에 도전한 바 있다. 이에 대해 HYNN나에겐 은인 같은 프로그램이다. 그때 있었던 일들이 아직도 강렬한 기억으로 남아 있다고 회상했다.

 

HYNN은 지난 12일 신곡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Bad Love)’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발매 후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가 하면, 이외의 수록곡들도 차트인에 성공해 신흥 음원강자’ HYNN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이와 관련, HYNN지친 마음에 작은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래하겠다며 각오를 털어놨다.

 

HYNN은 앞으로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있어(Bad Love)’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대학내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