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손담비, 12월의 ‘퀸’ 당당하고 눈부시게 반짝이는 화보~

기사입력 [2019-11-21 10:03]

배우 손담비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GQ _12월호_손담비3.jpg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는 최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을 성공적으로 마친 손담비와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손담비는 지큐가 선정하는 우먼 오브 더 이어의 주인공으로서 화보를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GQ _12월호_손담비2.jpg

 

그 어느 때보다 당당하고 눈부시게 반짝이는 손담비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손담비는 실버 컬러의 의상과 스팽글 장식의 원피스를 비롯해 다채로운 파티룩을 소화하며 과감한 포즈와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손담비는 동백꽃 필 무렵에서 연기한 향미에 대해 향미라는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 자유분방하고 수더분하며, 맹한 구석도 있는 캐릭터가 떠올랐어요. 거의 맞았던 것 같아요라고 말한 데 이어 드라마가 진행될수록 향미의 다양한 면모를 보여줄 수 있어서 뿌듯했어요. 특히 12화의 주인공은 향미라 할 수 있었는데 그 촬영 이후 배우로서 커다란 관문을 잘 넘은 듯했어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GQ _12월호_손담비1.jpg

 

GQ _12월호_손담비4.jpg

 

손담비가 손담비를 연기한 것 아니냐는 반응이 있을 정도로 향미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한 것에 대해 실제 성격은 향미와 전혀 달라요. 반대에 가깝죠. 직설적이고 털털하고, 막힌 데 없이 화끈한 면도 있어요. 그래서 여자 팬들이 많은가 봐요라고 전했다.

    

손담비의 더 많은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지큐12월호와 지큐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지큐)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