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박은지가 화보를 통해 빛나는 매력을 뽐냈다.
박은지는 ‘스타일러 주부생활’ 12월호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매력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박은지는 내추럴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고 햇살이 드는 아침 편안하면서도 릴렉스한 모습부터 짙은 아이라인과 단발머리를 뒤로 넘긴 채 세련미 가득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소화하며 매력을 뽐냈다.
특히 박은지는 초근접으로 촬영된 화보 속에서도 잡티 하나 보이지 않는 무결점 피부와 완벽한 옆라인을 자랑하고 있으며,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을 모두 찰떡같이 소화하며, 뷰티 유투브 크리에이터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한 매 촬영마다 짙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흡입력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뿐만 아니라, 7시간 넘는 촬영시간에도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며, 현장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
박은지는 인터뷰를 통해 행복에 대해서는 “행복은 나로부터 나온다는 말에 늘 공감한다. 스스로에게 만족하는 삶을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세웠다.”며 “남편과 인생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미래 지향적인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우울한 틈이 없다.”며 행복한 결혼 생활에 대해서도 밝혔다.
한편, 박은지는 그간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했으며, 특유의 노하우와 센스, 털털한 성격을 살린 SNS 콘텐츠로 대중과 적극적으로 소통, 인플루언서로서 맹활약하고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타일러주부생활)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