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호흡'이 개봉 D-7을 맞이해 현장 스틸 8종을 깜짝 공개했다.
아이를 납치했던 '정주'와 납치된 그날 이후 인생이 송두리째 무너져버린 '민구'가 12년 만에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그들의 질긴 악연을 강렬한 호흡으로 그려낸 심리 드라마 '호흡'이 개봉 D-7을 기념해 웃음이 넘쳐났던 현장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은 현장 스틸 8종을 깜짝 공개,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호흡'현장 스틸 8종은 영화의 진중한 분위기와 상반되는 밝은 에너지를 가득 머금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인물들의 상황에 걸맞은 감정선을 준비하며 진지하게 연기에 임하고 있는 ‘윤지혜’, ‘김대건’ 배우의 모습은 그들이 보여줄 영화 속 호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킨다. 동시에 강아지를 품에 안고 있는 김대건 배우의 모습은 영화 속 ‘민구’와는 전혀 다른, 배우 김대건이 가지고 있는 귀여운 매력까지 담아내며 예비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기도. 이에 함께 하는 씬을 촬영하며 서로 장난스레 웃고 있는 윤지혜, 김대건 배우의 모습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던 '호흡'의 촬영 현장을 짐작하게 하며 겨울의 끝을 장식할 영화 '호흡>' 대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마지막으로, ‘권만기’ 감독의 현장 모습 역시 치밀한 연출력과 날카로운 통찰력을 선보이며 단숨에 믿고 보는 감독으로 떠오른 그의 카리스마를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게 이어지고 있다.
영화 '호흡'은 오는 12월 19일 개봉.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영화사 그램)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