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양세종, `나의 나라`, 인간 양세종에게 많은 가르침을 준 작품~

기사입력 [2019-12-18 10:42]

배우 양세종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엘르 1월호_양세종 1.jpg

 

엘르 1월호_양세종 4.jpg

 

얼마 전 종영한 JTBC 드라마 '나의 나라'에서 무사 서휘역할로 선 굵은 연기 변신을 보여준 양세종. 패션 매거진 엘르와 함께 떠난 하와이에서 양세종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여러 장소를 이동하며 적극적으로 다양한 포즈와 눈빛을 선보였다. 특히 드라마를 위해 길렀던 긴 머리를 그대로 살려 한층 남성적이고 매혹적인 화보가 완성됐다.

 

엘르 1월호_양세종 3.jpg

 

인터뷰에서는 나의 나라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양세종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나의 나라를 마친 소감을 묻는 질문에 내게 너무나 기쁜 경험을 가져다 준 작품이다. 더 자세히 설명하고 싶은데, 내가 느끼는 이 감정을 아직 설명할 방도가 없다. 배우로서만이 아니라, 인간 양세종에게 많은 가르침을 준 작품인 건 분명하다라고 답한 양세종.

 

엘르 1월호_양세종 2.jpg

 

다사다난한 캐릭터를 연기하며 힘들었던 경험을 묻는 질문에는 물론 안 힘들었다고 하면 거짓말이겠지만, 정말 다행이었던 건 함께 했던 사람들이 너무도 좋았다는 것. 우리 휘 가족들, 도환이, 설현이, 장혁 선배님, 안내상 선배님... 진짜 다 좋은 사람들이다. 촬영을 하다가도 형들 보면 싹 풀리고, 진짜 가족처럼 함께 모이면 행복했다라며 남다른 팀워크를 전했다.

 

배우 양세종의 사진과 인터뷰는 엘르 1월호와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엘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