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김해숙-신민아, `휴가` 모녀로 캐스팅 확정

기사입력 [2020-01-07 09:57]

영화 휴가’(가제)가 김해숙, 신민아 캐스팅을 확정하고 촬영에 돌입한다.

 

하늘에서 3일의 휴가를 받아 내려온 엄마가 딸의 곁에서 지내며 벌어지는 기적 같은 순간을 담은 판타지 드라마다.

 

imagetools2.jpg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주는 국민 엄마김해숙은 딸을 만나기 위해 부푼 마음으로 이승에 내려온 엄마 박복자역을 맡았다. 김해숙은 시나리오를 읽고 가슴이 뭉클했다. 좋은 분들과 함께 더 좋은 작품 만들기 위해 열심히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매번 다른 빛깔의 모성애를 보여주었던 그녀가 이번 작품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0190124150457302.jpg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역할로 사랑받아온 신민아는 엄마가 살던 시골집에서 백반집을 운영하는 딸 방진주역을 맡았다. 요리부터 집 수리까지 똑 부러지게 해내는 방진주역을 소화하며 이제껏 본 적 없던 그녀만의 생활밀착형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민아는 평소 존경하던 김해숙 선배님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 기쁘다. 시나리오를 읽고 느꼈던 따뜻한 감성을 많은 분들에게 전할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하겠다라고 전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20190924201201846.jpg

 

여기에 충무로의 흥행 요정 강기영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배우 황보라가 가세한다. 두 배우는 각각 복자를 이승으로 안내하는 가이드역과 진주의 오랜 친구 미진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영화 휴가는 지난 5월 개봉해 관객과 언론의 호평을 얻은 나의 특별한 형제육상효 감독의 신작이다. 전작의 형제 케미를 잇는 초특급 모녀 케미로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웃음을 예고한다.

 

영화 휴가202019() 크랭크인 예정이다(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