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이지훈, 따뜻한 선행 화보~

기사입력 [2020-01-20 11:25]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이 기부화보를 통해 나눔을 실천했다.

 

이지훈화보1.jpg

 

케이웨이브엑스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스타와 함께 다양한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매거진이다. 지난 18일 공개된 디지털 화보에서는 꾸준하게 다양한 선행을 펼쳐 온 이지훈이 참여했다.

 

공개된 화보 속 이지훈은 수년간 연기로 다져온 무르익은 카리스마와 매력으로 그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그시 바라보는 우수한 눈빛과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포스가 느껴지는 눈빛을 통해 매 컷마다 색다른 남성미를 감도 있게 담아냈다.

 

이지훈화보2.jpg

 

이지훈은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기부와 나눔은 크고 작음을 떠나 항상 모두가 함께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나 또한 조금씩 참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와중에 케이웨이브엑스 기부 화보 참여의 기회를 얻게 돼 감사한 마음이다. 이처럼 사회적 기업과 함께하는 기부문화가 활성화되었으면 한다고 기부에 대한 소신을 내비쳤다.

 

이지훈화보4.jpg

 

이지훈화보3.jpg

 

이지훈은 내달 15일부터 시작되는 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에서 집요한 경찰 클라이브 역을 맡아 2020년 왕성한 활동을 예고했다.

 

올해 목표에 대해 그는 그동안 쉴 틈 없이 뮤지컬 작품에 몰두해 왔고, 많은 작품을 할 수 있었다고 운을 뗀 뒤 “ 2월 뮤지컬 셜록홈즈: 사라진 아이들을 시작으로 판타스틱 뮤지컬 콘서트도 준비 중이다. 또 드라마와 새 앨범을 통해서도 인사를 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지훈의 감성 깊은 매력이 담긴 화보와 풀 인터뷰는 글로벌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한류매거진 케이웨이브엑스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스타와 함께 프로젝트성 기획 화보를 진행, 대중과의 소통을 통해 재미와 기부를 함께 실천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이지훈은 겟TV에서 펼치고 있는 환경보호 캠페인 쓰레기 줍기 챌린지에도 참여 계획을 밝히며 지속적인 선행 실천을 예고했다. ‘쓰레기 줍기 챌린지100보를 걸으며 쓰레기를 주우면 환경 단체에 기부할 수 있는 기부금이 쌓이는 캠페인이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케이웨이브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