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유노윤호, ‘열정만수르’다운 ‘쿨’한 화보~

기사입력 [2020-07-17 12:52]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엘르 8월호 유노윤호_1.jpg

 

이번 화보는 지난 17년동안 무대 안과 밖에서 종횡무진하며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그의 깊이 있고 단단한 아우라와 마성적인 매력을 담았다.

   

엘르 8월호 유노윤호_4.jpg

 

화보에서 유노윤호는 레더 팬츠와 슬리브리스 니트, 볼드한 실버 주얼리는 물론이고 맨 몸에 3피스 수트를 입고도 완벽한 핏을 자랑하는 등 준비된 모든 의상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특히 물에 젖은 모습으로 남성미를 극대화시키는 컷에서는 깊이 있고 섹시한 눈빛과 아우라를 거침없이 드러냈다.

 

엘르 8월호 유노윤호_2.jpg

 

물에 젖은 채 촬영을 이어나가는 상황에서도 굉장한 집중력을 발휘하며 더 좋은 컷이 나올 때까지 멈추지 않고 임하여 열정남’ ‘열정만수르다운 한 면모로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엘르 8월호 유노윤호_3.jpg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지금까지의 근황 및 가치관, 행보에 대한 허심탄회한 대화가 이어졌다. 자신의 열정적인 기질에 관해 유노윤호는 “(지금까지)슬럼프도 많았고 한계를 일상적으로 느꼈지만 타협하지 않았다.” “힘들어도 계속했더니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 그때쯤 되니 내가 생각보다 많은 걸 알고 있더라. 그래서 열정, 포기하지 않음 같은 말을 좋아했다.”고 덧붙이며 삶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을 진솔하게 밝히기도 했다.


유노윤호는 최근 MBC 나 혼자 산다 SBS 미운우리새끼등 예능에서 특유의 열정적이고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며 맹활약하고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엘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