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보기

Home >  연예  >  전체보기
여자친구 “어떤 콘셉트든 완벽 소화하는 모습 남다른 각오”

기사입력 [2020-07-20 10:14]

6년차 걸그룹 여자친구가 엘르 8월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엘르 8월호 보도자료_여자친구1.jpg

 

9번째 미니 앨범 <: Song of the Sirens>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 여자친구. ‘유혹 앞에서 흔들리는 소녀라는 앨범 컨셉트에 맞춰 진행된 이번 화보는 여자친구의 감각적이고 관능적인 모습을 담는 데 집중했다. 이른 아침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남다른 유연함과 카리스마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엘르 8월호 보도자료_여자친구4.jpg


화보 촬영 후에는 단체 인터뷰가 진행됐다. 리더 소원은 새로운 컨셉트를 선보인 것에 대해 어떤 모습이든 늘 제 옷을 입은 것처럼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고 유주, 은하와 함께 이번 앨범에서 작사와 작곡에 도전한 엄지는 내가 쓴 가사에 멤버들의 목소리가 입혀지는 게 너무 신기하고 즐거웠다며 소감을 전했다. 예린 역시 “‘여자친구는 여자친구다라는 말을 꼭 듣고 싶다며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엘르 8월호 보도자료_여자친구2.jpg

 

엘르 8월호 보도자료_여자친구3.jpg


또 데뷔 후 어떤 사람으로 성장했냐는 질문에 신비는 내 마음을 먼저 챙기게 됐다유주는 궁금하고 재미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은하는 차근차근 변해가는 중이다라며 현재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엘르 8월호 보도자료_여자친구5.jpg


걸그룹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8월호와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엘르)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