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유이 주연 `버디버디`, 베일 벗고 18일 티저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1-03-16 14:44]

유이 주연 `버디버디`, 베일 벗고 18일 티저 영상 공개

휴먼그린멜로 ‘버디버디’가 그간 베일에 쌓여 있던 실체를 오는 18일 유튜브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작년 3월 말 첫 촬영을 시작으로 1년의 사전 제작기간을 통해 드라마의 완성도 높이기에 전념한 제작진은 1년의 제작기간 동안 오로지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전 배우와 제작진이 달려왔다.”며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는 이번 티저 영상에 대한 강한 기대감을 전했다.

앞서 ‘버디버디’를 한마디로 ‘사람 냄새 물씬 나는 드라마’라고 소개한 유이는 가난한 환경임에도 불구 골프여제를 꿈꾸는 강원도 산골소녀 성미수 역에 전념하기 위해, 가수활동을 일시 중단함은 물론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여배우로서는 고민 될 수 밖에 없는 체중 증량까지 감행하며 성미수역에 애틋한 열정을 보여 왔었다.

유이는 “첫 주연에 부담이 없진 않았다. 하지만 스스로 누구보다 성미수에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했기에 지난 1년의 시간을 유이가 아닌 성미수로 살아 올 수 있었다. 이제 시청자를 찾아갈 일만 남은 것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만화가 이현세 원작의 ‘버디버디’에는 타고난 골프 천재이자 냉철하고 이지적인 매력의 민해령 역에 이다희, 작품의 청일점으로써 두 여자주인공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존리(John Lee) 역할에 이용우. 세계적 규모의 골프리조트 총수이자 민해령의 모친인 민세화 역에 오현경, 성미수의 유년시절에 진지희. 성미수의 오랜 친구이자 시골처녀 특유의 낙천성과 귀여움을 선 보일 이공숙 역에는 유인나가 열연하며 거센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그룹에이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