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의 티저 예고가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낳고 있다.
오는 5월 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극본 김예리ㆍ공동 연출 김수룡, 권혁찬ㆍ제작 베르디미디어]의 설렘 가득한 티저 예고가 공개, 제대로 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기다려온 시청자들 사이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티저 예고 속 ‘절대 싱글 완벽 귀족남’ 현기준 역의 강지환은 슈퍼 엘리트급 수트 간지를 뿜어내며 달달한 귀족남의 자태를 선보여 여심에 불을 지폈다. 또 ‘만년 솔로 허당 엄친딸’ 공아정 역의 윤은혜는 고시생 룩과 화려한 드레스로 반전미를 뽐내는가 하면 코믹, 당황 표정을 리얼하게 그려내며 귀요미로서의 매력을 폭발시켜 두 주인공의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을 그려낼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 관심을 집중시켰다.
한편,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달콤 살벌한 결혼 스캔들에 휘말리게 된 수퍼 엘리트 귀족남 현기준(강지환 분)과 국가보증 엄친딸 공아정(윤은혜 분)! 이들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SBS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마이더스>의 후속으로 오는 5월 9일 첫 방송 된다. (김민성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와이트리)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