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박신혜, 캐주얼한 캠퍼스룩 시선 집중!

기사입력 [2011-05-19 10:56]

`넌 내게 반했어` 정용화-박신혜, 캐주얼한 캠퍼스룩 시선 집중!

`넌 내게 반했어’의 자타공인 우월남 정용화(이신 역)와 강단 있는 명랑소녀(이규원 역)의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16일 ‘넌 내게 반했어’의 주 무대가 될 서울예대 캠퍼스 일대에서 진행된 촬영의 스틸 컷으로 정용화와 박신혜는 20대를 대표하는 청춘남녀답게 깔끔하고 캐주얼한 캠퍼스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박신혜와 정용화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연기 호흡을 맞춰본 베테랑 커플답게 시종일관 유쾌한 모습으로 기분 좋은 촬영을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두 사람의 동반 촬영 소식이 알려지자 온라인 포털사이트에는 ‘정용화’, ‘박신혜’, ‘송창의(김석현 역)’, ‘강민혁(여준희 역)’ 등 ‘넌 내게 반했어’ 관련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가 하면 현장에 몰려든 수많은 팬들로 인해 촬영이 일시 중단되기도 했다.

제작사의 관계자는 “두 사람이 ‘이신’이 된 정용화, ‘이규원’이 된 박신혜로 카메라 앞에 대면한 것은 처음인지라 어색해하기도 했지만 이내 찰떡호흡을 발휘, 상큼발랄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넌 내게 반했어’ 팀의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어냈다”며 “방영 전부터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 전역에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시는 만큼 배우-스태프들 모두 똘똘 뭉쳐 의기투합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감각적인 감성 터치 연출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표민수 감독과 정용화 박신혜 송창의 소이현 등 막강한 배우 군단들의 환상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는 춤과 노래, 연기, 문학이 있는 예술대학을 배경으로 한 청춘멜로드라마로 오는 6월 29일 첫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와이트리)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