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에서 `모태여우` 유소란 역으로 귀여운 밉상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홍수현이 극중 캐릭터와는 정반대의 애교만점 비하인드컷을 대공개했다.
극 중 공아정(윤은혜)의 첫사랑 천재범(류승수)과 결혼한 유소란은 아정의 십년지기 친구이자 웬수(?)로 기준-아정의 달콤살벌 결혼 스캔들에 매번 아슬아슬 위기를 몰고 오는 주범. 특히, 공아정을 업신여기는 밉살맞은 표정과 말투로 그려내는 모태여우의 행동들은 시청자들을 감정이입 하게 할 만큼 리얼하다.
그랬던 홍수현의 카메라 밖 진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홍수현은 국민웬수 소란에게서는 한 번도 본 적 없는 수줍음 가득한 미소로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한편, 촬영 중 입을 뾰족 내밀고 홍수현 표 귀요미 표정을 살짝 뽐내는 등 모태여우 유소란과 완벽히 상반되는 애교 가득한 반전매력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캐릭터에 완벽몰입하며 거침없는 변신을 이어가고 있는 팔색조 같은 배우 홍수현의 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5분, SBS TV를 통해 방송된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키이스트)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