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소이가 최근 SBS 새 월화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평소 존경하는 선배였던 ‘성지루’와의 연기 호흡에 기대감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의적패의 산채에서 자라나 거칠지만 사랑스러운 매력 만점의 캐릭터로 등장하는 황진주 역의 윤소이가 그의 아버지 ‘황진기’역의 성지루와의 연기 호흡에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드라마 `무사 백동수`에서 ‘황진주’(윤소이)는 천방지축에 다소 거칠고 먹을 것에 대한 강한 집착을 보이는 엉뚱 발랄한 매력으로, ‘황진주’의 아버지 ‘황진기’(성지루)는 전국 팔도에 이름을 날리는 의적인 동시에 홀로 ‘진주’를 키워내 딸에 대한 애틋함이 남다른 인물로 그려질 예정이다.
윤소이는 “평소 성지루 선배의 열렬한 팬이다 드라마 `무사 백동수`를 통해 존경하는 선배와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다는 사실 자체가 너무나 설레고 기대된다. 성지루 선배님의 딸 ‘황진주’로 나오는 만큼 선배님께 많이 배우고 호흡을 잘 맞춰 멋진 캐릭터를 완성하고 싶다.”고 밝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무사 백동수`는 SBS 월화드라마 `내게 거짓말을 해봐` 후속으로 오는 7월 4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와이트리)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