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특집 `뮤직MT`떠나!

기사입력 [2011-06-25 14:59]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특집 `뮤직MT`떠나!

지난 주 무한도전 멤버들과 뮤지션들이 함께 떠난 ‘뮤직 MT’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특집` 세 번째 이야기가 이번 주 공개된다.

가요제를 일주일 앞두고 떠난 `뮤직 MT 특집`은 두 달여 동안 함께 작업을 해온 참가팀들의 팀워크를 확인하는 동시에, ‘중간점검’ 시간을 위해 마련된 특집.

강화도의 아름다운 펜션에 모인 일곱 팀은 `MT`답게 서로의 호흡을 맞춰보는 게임을 시작으로 분위기를 띄웠다. 먼저, 지난 해 `빙고 특집`에서 무한도전 멤버들이 착용해 화제가 되었던 ‘개구기’를 아이돌 지드래곤을 비롯한 모든 뮤지션들이 착용하고 ‘스피드 퀴즈’를 진행해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특히 모두가 기다려왔던 ‘중간점검’에 앞서, ‘중간 점검 공연 순서’를 정하기 위해 `뮤지션판 미남이시네요`가 진행됐다. `미남이시네요`는 가장 잘생긴 무한도전 멤버를 가렸던 ‘글로벌 미남투표’ 특집. `뮤지션판 미남이시네요`는 무한도전 스태프들의 투표로 뮤지션들의 외모순위를 매겨, ‘중간 점검 공연 순서’를 정했다.

`2011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특집 - MT 이야기는 6월 25일 토요일 저녁 6시 20분 방송된다. (김민성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