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글로벌 스타` 전지현, 데뷔 후 첫 커피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1-06-29 09:33]

`글로벌 스타` 전지현, 데뷔 후 첫 커피모델 발탁!

`글로벌 스타` 전지현이 커피 프랜차이즈 사업에 두 팔을 걷어 붙였다.

전지현의 소속사 제이앤코 엔터테인먼트는 ``친환경 멀티카페 ‘드롭탑(DROPTOP)’과 전략적 업무 협력 제휴를 맺고 전지현을 브랜드 모델로 공식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드롭탑은 지난 4월 서소문에 1호 직영 매장 오픈한 신규 커피 전문점. 30일 학동사거리에 2호점 및 오는 7월 중순 명동에 3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번 브랜드 모델 발탁은 글로벌 스타로서 탑의 자리에 올라있는 전지현의 이미지와 ‘최고의 장소에서 최고의 커피를 선사’한다는 ‘드롭탑(드롭 인 어 탑 플레이스: DROP IN A TOP PLACE)’의 컨셉과 부합돼 이뤄지게 됐다.

또 도심 속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낄 수 있게 세련되면서도 빈티지 컨셉으로 디자인된 드롭탑의 실내 공간 역시 전지현의 도시적인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요소 중의 하나로 꼽히며, 브랜드 모델로서 적격이라는 후문이다.

전지현은 “평소 커피를 좋아하지만 사실 커피 모델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진하면서도 맑은 커피 맛을 선호하는 편인데 깊은 풍미의 드롭탑 커피가 취향에 딱 맞아, 모델로서 매우 설레고 기대된다”고 전했다.

현재 전지현은 커피전문점 홍보 활동 준비와 함께 최동훈 감독의 신작 `도둑들` 촬영에 매진 중으로, 향후 국내 팬들에게 더 많은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피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