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이다해-박유천, 화보같은 눈부신 커플 사진 화제

기사입력 [2011-07-01 11:17]

이다해-박유천, 화보같은 눈부신 커플 사진 화제

드라마 ‘미스 리플리’ 이다해와 박유천이 황홀하고 눈부신 커플로 거듭났다.

이다해와 박유천은 MBC 월화극 ‘미스 리플리’에서 따사로운 햇살 속에 꽃들이 만발한 꽃밭 속을 나란히 거닐며 한편의 화보와 같은 모습을 완성해냈다.

들꽃을 꺾고 있는 이다해와 그런 이다해를 흐뭇한 눈길로 쳐다보고 있는 박유천의 모습이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을 만들어낸 셈이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표정에서는 아름다운 미소까지 깃들어있어 보는 이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 정도. ‘로맨틱’하면서도 때로는 장난스러운 이다해와 박유천의 모습은 ‘선남선녀’의 환상적인 자태였으며, 얼굴 가득 드러난 맑고 사랑스러운 웃음은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제작사 측은 “‘미스 리플리’에서 사랑하는 여자 장미리를 향해 너무나 따뜻한 미소을 짓고 있는 박유천과 그의 사랑으로 인해 조금씩 변해가고 있는 장미리를 연기하는 이다해의 모습이 정말 화보처럼 아름다웠다”며 “장미리를 향한 송유현의 조건 없는 사랑과 ‘거짓’으로 시작했지만 진심이 되어 가고 있는 장미리의 사랑을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미스 리플리’ 10회 분은 시청률 17%(AGB닐슨,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자체최고 시청률을 경신, 전체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 왕좌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커튼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