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천 번의 입맞춤` 서영희-지현우, 최강 연상연하 커플 선언!

기사입력 [2011-08-04 15:23]

`천 번의 입맞춤` 서영희-지현우, 최강 연상연하 커플 선언!

서영희와 지현우가 최강 연상연하 커플로 열연한다.

충무로가 사랑하는 배우 서영희와 국민 연하남 지현우가 MBC 새 주말연속극 `천 번의 입맞춤`을 통해 달콤 시원한 멜로 연기를 선보인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천 번의 입맞춤`은 인생의 패자부활전을 노리는 사람들의 다양한 러브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그릴 가족 로맨스극. 모차르트가 누나에게 쓴 편지에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표현했던 ‘천 번의 입맞춤’이라는 문구에서 차용한 `천 번의 입맞춤`이란 제목처럼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의 가장 아름답고 순수한 사랑을 그려내게 된다.

7월부터 바쁜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서영희는 “영화대상 시상소감으로 달콤한 로맨틱 연기를 하고 싶다고 했었는데 `천 번의 입맞춤`을 통해 바람을 이루게 됐다”며 “그동안 강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는데 ‘저런 면도 있구나’하고 놀랄 정도로 사랑스러운 연기 보여드리겠다”며 연기 변신의 각오를 밝혔다.

지현우 역시 “`천 번의 입맞춤`은 ‘사랑하는 당신에게 천 번의 입맞춤을 보냅니다’라는 드라마 카피처럼 주인공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전하는 가장 달콤한 러브레터가 될 것”이라고 소개하며 “드라마를 보는 모든 이들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며 촬영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대한민국 정통드라마의 대표 작가 박정란 작가와 휴머니즘이 묻어나는 연출을 자랑하는 윤재문 PD가 처음으로 의기투합해 방송가 안팎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천 번의 입맞춤`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