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태민-f(x)크리스탈, 커플 반지 자랑?
기사입력 [2011-12-28 18:42]
-
샤이니 태민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깜짝 출연한다.
태민은 28일 방송되는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극본 이영철, 조성희, 홍보희, 장진아, 백선우/연출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 65회에서 크리스탈의 남자친구 이상현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무엇보다 최강 아이돌 그룹 샤이니 태민과 f(x) 크리스탈의 커플 선언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상태. 상큼한 미소가 돋보이는 두 사람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는 셈이다.
태민은 이번 특별 출연을 통해 크리스탈과 알콩달콩한 10대들의 초스피드 연애 완전 정복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극중 여자 친구와 이별한 상현(태민)은 솔직하고 화끈한 수정(크리스탈)에게 사귀자는 제안을 받게 된다. 잠시 고민해보려는 상현에게 수정은 “3초안에 결정할 것”을 종용, 두 사람은 결국 커플로 거듭난다. 이 모든 것은 핸드폰 문자로 이뤄지며 두 사람은 쾌속 진도를 진행시킨다.
공식 연인을 선언한 상현과 수정은 다정한 연인들처럼 함께 주스도 마시고 커플링도 맞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행복한 모습의 두 사람은 커플 사진을 통해 추억도 쌓으며 알콩 달콩한 데이트를 즐기게 되는 것.
지난 23일 크리스마스이브를 하루 앞두고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태민과 크리스탈은 흡사 실제 연인들처럼 정다운 모습으로 연기에 임했다. 두 사람은 아이돌 그룹 샤이니와 f(x)를 이끄는 가수이자 연기자로 공통점이 많은데다가 한 소속사인 까닭에 절친인 사이. 의좋은 남매 마냥 두 사람은 즐겁게 연인 연기를 소화해내며 풋풋한 10대들의 명랑하고도 맹랑한 연애 스토리를 완성해냈다.
그동안 태민은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멤버로 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해오며 수많은 여성 팬들의 폭넓은 지지를 받아왔다. 지난 2009년에는 일일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를 통해 연기에도 도전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자질을 발휘했던 상황. 이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통해 태민은 2년 만에 연기에 재도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전망이다.
제작사 측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태민이 흔쾌히 출연을 감행, ‘짧은 다리의 역습’을 빛내줬다”며 “크리스탈과 함께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낸 만큼 시청자들에게 특별하고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짧은 다리의 역습’에 많은 관심과 애정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태민이 특별 출연하는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65회는 28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초록뱀 미디어)
이전글
다음글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