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드라마 김형준, `팬들의 쌀 화한이 무려 1톤!`
기사입력 [2012-01-05 17:30]
-
KBS Drama ‘자체발광 그녀’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는 김형준이 국내뿐 아니라 각국 해외팬들의 열렬한 응원세례에 한류스타로 여전히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
김형준을 비롯해 소이현, 박광현, 고나은, 채영인, 이정표 감독 등이 참석한 ‘자체발광 그녀`(극본 유영은, 손민수/ 연출 이정표)의 제작발표회에서 행사장 입구에 진열된 쌀 화환들이 눈길을 끌었다.
이는 김형준의 첫 연기 도전을 응원하고 축하하기 위해 팬들이 보내온 것으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 대만, 홍콩을 넘어 동남아 팬들까지, 각국의 팬들이 쌀 화환을 보내와 눈길을 끌었으며, 그 양이 무려 1톤에 육박해 큰 관심을 모았다.
이뿐 아니라 일부 팬들은 김형준을 응원하는 문구가 붙여진 떡 100인분을 선물로 보내와 행사에 참여한 관계자 및 기자들에게 전하며 김형준을 향한 훈훈한 팬심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자체발광 그녀`는 KBS N과 CMB가 공동으로 기획하고 스토리티비와 에스에이치크리에이티브웍스가 공동으로 제작하는 드라마로 방송사에서 신입 여작가와 스타 PD, 톱스타 간에 펼쳐지는 사랑 쟁탈전을 재미있게 그린 로맨틱 드라마로 1월 7일(토) 첫 방송되며 밤 10시 40분부터 1, 2회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김민성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PLUS) 이전글
다음글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