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경, `하이킥3 산골 소녀로 카메오 출연`
기사입력 [2012-01-11 10:03]
-
배우 신세경이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 특별 출연한다.
신세경은 11일 방송되는 MBC 일일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극본 이영철, 조성희, 홍보희, 장진아, 백선우 연출 김병욱, 김영기, 조찬주 제작 초록뱀 미디어) 75회에서 타이완으로 이민을 앞두고 있는 산골 소녀 세경 역으로 등장한다.
신세경은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와 마찬가지로 강원도에서 서울로 상경한 산골 소녀 역을 연기한다. ‘지붕 뚫고 하이킥’과 교묘하게 연결되는 부분들이 시청자들에게는 큰 웃음과 함께 아련한 추억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세경은 타이완 이민을 앞두고 서울로 올라와 중국집에서 식사를 하던 중 곤경에 처하게 되고, 마침 계상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세경의 사정을 듣게 된 친절한 계상은 세경에게 며칠간 자신의 집에서 머무르도록 제안하고, 결국 세경은 계상네 집에서 시한부 더부살이를 시작하게 된다.
이미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식모 세경’으로 명성을 떨쳤던 세경은 이번에도 어쩔 수 없는 ‘식모 본성’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엉뚱 매력’을 발산, 큰 웃음을 전해줄 전망이다.
한편, 신세경이 특별 출연하는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75회는 11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김민성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초록뱀미디어)
이전글
다음글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