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이효리가 만든 비밀조직 ‘소셜클럽’의 정체는?

기사입력 [2012-03-18 12:48]

이효리가 만든 비밀조직 ‘소셜클럽’의 정체는?

`소셜테이너` 이효리의 리얼 일상이 생생하게 공개된다.

스타일채널 온스타일은 ``패션 아이콘에서 ‘소셜테이너’로 변신한 이효리의 생생한 리얼 라이프를 담은 색다른 리얼리티 `골든 12(Golden 12)`를 제작,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효리와 그녀의 절친들이 만든 이른바 ‘소셜클럽’의 멤버들이 펼쳐내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이 공개될 예정. 오는 4월 5일 밤 11시 첫 선을 보이며, 총 12주에 걸쳐 매주 목요일 밤 안방 시청자들을 찾는다.

`골든 12`는 연예인 ‘이효리’가 아닌, 최근 다양한 사회 문제와 현상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의견을 표출하고 있는 ‘소셜테이너’ 이효리의 리얼한 ‘소셜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은 신개념 리얼리티 프로그램. 최근 유기견, 자살, 빈곤층 독거노인 문제 등 사회적인 이슈에 적극 관심을 가지고 참여, SNS로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는 이효리의 일상과 그녀의 진지하고 솔직한 속내도 모두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효리의 절친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디자이너 스티브J & 요니P, 가수 배다혜, 포토그래퍼 홍장현, 작가 이주희 등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트렌드세터들이 ‘소셜클럽’의 멤버로 함께해 색다른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진짜 잘 사는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나누며 유기 동물 캠페인, 자선 바자회 등 이를 실현할 수 있는 방법들을 기획하고 실천하는 과정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총 12주에 걸쳐 12개의 주제를 갖고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소셜테이너’ 이효리의 일상들이 펼쳐진다. 채식, 친환경, 느리게 살기, 반려동물, 디톡스 등 최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는 주제들을 중심으로, 실제로 이를 배우고 즐기며 적응해가는 모습들이 생생하게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이효리를 비롯한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트렌드리더들의 스타일리시한 라이프를 만날 수 있는 것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재미. 과거 Mnet `오프 더 레코드, 효리`에서 꾸밈없는 모습을 그대로 보여준 이효리가 한층 성숙하고 흥미진진한 스타일 라이프를 또 한번 낱낱이 공개, 30대 이효리의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온스타일 김혜영 담당PD는 “ `잘 사는 삶’이 무엇인가에 대한 개념이 점차 변화하며 온스타일의 주시청층인 20~30대 여성들에게도 주된 관심사가 되고 있다”며,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인 ‘이효리’씨의 라이프가 하나의 해답이 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골든12`를 통해 진정한 2012년형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는 무엇인지, 삶의 가치에 대해서도 다시금 생각해보고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온스타일)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