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왕세자`한지민이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옥탑방 왕세자 촬영 도중 찍은 코믹 현장 컷을 공개했다.
한지민은 연이은 밤샘 촬영 강행군에도 지치지 않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같이 촬영하는 박유천, 이민호, 정석원, 최우식과 함께 코믹 설정컷을 찍어 유쾌한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아직 방송 초반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1,2회에서 보여준 한지민의 다양한 연기변신에 대해 시청자들은 호평을 보내고 있고 앞으로 더욱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과거에서 온 왕세자와 신하 3인방을 이끄는 여장부 ‘박하’역으로 억척스럽기도 하고 씩씩하고 밝은 성격이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녀 역할과 한지민이 너무 잘 어울린다며 싱크로율 100%라는 평가를 나타내고 있다.
2회 분에서 왕세자 이각(박유천 分)과 밤에 소주와 생크림을 나눠 마시는 장면은 큰 화제를 몰고 왔다. 이날 방송된 생크림이 동이 날 정도의 인기와 함께 빨갛게 달아오른 박하의 볼 클로즈업 장면에서는 한지민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에 시청자들이 반색했다. 한편 한지민이 입고 나온 핑크색 후드는 완판되기도 했다.
한편,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는 수,목 오후 9시 55분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 사진_에이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