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년 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며 시간을 거스르는 ‘벤자민 외모’로 화제를 낳은 강혜정이 이번에는 ‘꿀벅지’ 못지 않는 ‘섹시 총벅지’로 화제를 낳고 있다.
강혜정은 tvN 새 월화드라마 `결혼의 꼼수`의 여주인공을 맡아 파격적인 ‘반전 드레스’를 깜짝 공개된 것.
`결혼의 꼼수`는 결혼엔 관심 없는 모태솔로 커리어우먼과 순정마초 재벌남의 못말리는 밀땅 연애담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극중 강혜정이 연기하는 ‘유건희’는 겉으로는 똑 부러진 커리어우먼이지만 알고 보면 모태솔로인 러블리한 캐릭터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강혜정은 상반신은 글래머러스한 드레스 차림이지만, 드레스를 젖혔더니, 가죽 스키니에 총까지 찬 일명 ‘총벅지’ 하반신이 드러내며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는 것. 결혼 후, 완벽한 S라인 몸매에 절대 동안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강혜정은 탄탄한 총벅지까지 선보이며, 화제를 낳고 있다.
네티즌들은 “동안얼굴에 반전 몸매다” “온 몸을 던진 파격 연기 기대되요” “강혜정표 로코 연기 빨리 보고 싶어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결혼의 꼼수` 첫 화에서는 강혜정과 이규한의 코믹 액션신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CJ)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