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박형식-김동준, `tvN 피플인사이드`서 여심 들끓게 하는 솜사탕 키스 재연 `화제`

기사입력 [2013-03-05 10:14]

박형식-김동준, `tvN 피플인사이드`서 여심 들끓게 하는 솜사탕 키스 재연 `화제`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과 김동준이 `tvN 피플인사이드`에서 `그겨울` 솜사탕 키스를 재연한다.

5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는 음악을 넘어 예능, 드라마, 뮤지컬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 황광희, 박형식, 김동준이 출연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제국의 아이들의 ‘막내라인’ 박형식과 김동준은 큰 화제를 모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조인성, 송혜교의 솜사탕 키스 장면을 재연해 눈길을 끌예정이다.

최근 tvN 드라마 ‘나인’에서 주연급으로 캐스팅되며 연기돌로 거듭나고 있는 박형식과 지난해 영화 ‘회사원’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인 김동준.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제작진의 즉석 요청에도 주저하는 기색 없이 마치 진짜 연인인 것처럼 강렬한 눈빛 연기로 ‘제국의 아이들 표 솜사탕 키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한편 이날 tvN 피플인사이드는 김동준이 함께 아침 7시까지 소주를 마신 최고 스타와의 에피소드부터 뮤지컬에 도전하고 있는 임시완과 예능에서 맹활약 중인 광희의 남다른 고충, 그리고 네 사람의 즉석 팔굽혀펴기 대결 등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이다.

솔직해도 너무 솔직한 제국의 아이들만의 특별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 제국의 아이들 편은 5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