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장옥정’ 명품 아역들 열연 빛났다!

기사입력 [2013-04-10 12:55]

‘장옥정’ 명품 아역들 열연 빛났다!

아역들의 열연이 빛난 ‘장옥정’이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이하 ‘장옥정’)의 장옥정(아역 강민아 분)이 남다른 패션 감각을 과시하며 한복 디자이너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렸다.

9일 방송한 ‘장옥정’에서는 어린 장옥정이 한복 디자인에 관한 자신의 재능을 드러내며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아버지의 수의를 직접 만들며 바느질 솜씨를 드러낸 옥정은 강씨부인(윤유선 분) 밑에서 바느질을 배우며 지내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옥정의 본격적인 부용정 생활이 시작됐다. 옥정은 오늘날의 원피스 스타일의 저고리를 선보이며 남다른 감각을 과시했다. 천재적인 발상과 치수(아역 백승환 분)의 관심까지 독차지하는 옥정의 모습은 자경(아역 송수현)의 질투를 유발했다. 옥정의 새로운 발상은 강씨부인의 부용 상단이 육의전에 입성하는 데 일조했다. 이처럼 한복 디자인에 대한 옥정의 남다른 재능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함과 동시에 그동안 악역으로만 알고 있던 장희빈에 대한 새로운 시각에서의 접근을 가능하게 만들었지만 이 사건으로 인해 경쟁 상대였던 장현(성동일 분)의 분노를 사게 됐다. 옥정은 장현과 자경의 음모로 인해 화염 속에 고립되고 강씨 부인은 옥정을 살리며 대신 죽음을 맞았다.

한편 방송 말미 악몽 같은 시간이 지나고 성인이 된 옥정(김태희)과 인현(홍수현)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방송된다. (김재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스토리티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