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이홍기와 후지이 미나 커플이 어린 시절의 필름을 함께 보며 극과극(?)의 어린시절을 비교했다.
오는 7일 일요일 밤 11시에 방송될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 14회에서는 홍기 미나 커플의 서울 시내 데이트가 공개된다.
이들 커플은 한강에서 데이트를 즐기다 서로의 어린 시절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기로 했다. 어린 시절 지금보다 통통하지만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홍기의 연기를 보며 후지이 미나는 귀여움을 표했고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외모를 가졌던 미나를 보며 홍기는 “극과 극의 어린 시절을 보냈다”며 모태 미모를 극찬했다.
젊은이들을 위한 신촌의 한 축제 현장을 찾은 두 사람은 여느 커플들처럼 거리 데이트를 즐기던 중 거리에서 즉석 랩송을 만들어 주는 이벤트에 참여하며 둘만의 추억을 나누기도 했다. 후지이 미나는 “어느 새 추억들이 꽤 많이 쌓인 것 같아 놀랐다.”고 털어놨고 홍기는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의 데이트는 정말 오랜 만이다”며 “정말 추억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에서의 대표적인 데이트 코스를 방문한 홍기-미나의 이야기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14회는 오는 7일 일요일 밤 11시에 MBC에브리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은규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MBC) 이전글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