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옥타곤걸` 이수정, `절대남자`서 명품 몸매 뽐내

기사입력 [2013-07-17 15:34]

`옥타곤걸` 이수정, `절대남자`서 명품 몸매 뽐내

옥타곤걸 이수정이 남성 피트니스 프로그램 XTM `절대남자`에서 명품 S라인을 뽐냈다.

17일 밤 방송되는 `절대남자`에서는 ‘2주 만에 몸짱 되는 속성 운동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유명 연예인들의 몸매 관리로 정평이 난 스타 트레이너들이 출연해 단시간에 근육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줄 예정.

녹화현장에서 이수정은 다양한 운동법들의 시범조교로 나서 맹활약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2주 속성 권상우 등근육 만들기’에서는 선 자세에서 상체를 숙인 후 팔을 뻗어주는 ‘프론트레이즈’ 자세를 완벽하게 보여줬다. 이 자세는 등을 곧게 펴는 데 효과가 있는 운동이다.

또 이수정은 ‘커플이 함께 하는 타월 운동법’에서도 시범조교를 자청했다. 김승현 트레이너와 함께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커플이 함께 할 수 있는 운동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후문. ‘아이스박스를 이용한 힙업 운동법’에서는 전문 트레이너에게 “선생님 이 운동 너무 편안한 거 아니에요? 뭔가 잘 못 만드신 것 같아요”라 말하며 뛰어난 운동신경을 보여주기도 했다.

`절대남자` 제작진은 “전문 트레이너들이 다른 남자 패널들 보다 유독 이수정씨에게 뭔가를 가르쳐 주고 싶어한다”며 “이수정씨 역시 배우고자 하는 열의가 높아 시범조교의 역할을 마다하지 않는다”고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17일 밤 방송되는 `절대남자`에서는 트레이너들이 나서 짧은 시간에 등 근육을 늘릴 수 있는 숨겨진 비기를 공개한다. 단계별로 자세를 세세하게 가르쳐 주기 때문에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국내 유일 남성 피트니스 프로그램 `절대남자`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XTM에서 방송된다. (임민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X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