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아이유, `보통수건` 패션 찜질방 습격!

기사입력 [2013-11-26 11:29]

아이유, `보통수건` 패션 찜질방 습격!

아이유가 찜질방 공식 패션 ‘양머리’ 스타일을 뛰어 넘는 ‘보통수건’ 스타일을 공개했다.

아이유는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독고마테(장근석)만을 향한 일편단심 짝사랑을 선보이고 있는 김보통 역을 맡았다. 독고마테의 마음을 얻기란 하늘에 별따기라는 불변의 현실을 알고 있는 김보통이지만 마테를 향한 네버엔딩 러브스토리는 계속되고 있는 것.

마테를 향한 보통의 마음은 언제나 솔직하다. 마테를 바라보며 웃을 때는 진심으로 행복해 보이고 찌릿한 눈웃음에는 마테를 언제 덮칠지 모르는 앙큼함이 엿보이기도 한다.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케 하는 이 매력만점 처자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끄는 또 하나의 이유는 정체불명의 패션센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찜찔방에서 남들 다 하는 양머리, 그저 그런 ‘평범함’을 거부하며 수건을 뒤집어쓰고 몽환적인 얼굴로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다.

제작사 관계자는 “국민여동생의 출현에 찜질방이 들썩이고 있었는데도, 아이유가 더욱 ‘보통이’처럼 모든 것을 내려놓고 능청맞게 연기하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웠다”고 전했다.

한편 `예쁜남자`는 27일 오후 10시 KBS 2TV ‘예쁜 남자’ 3회를 통해 방송된다. (권현진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그룹에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