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찰떡 호흡” 김우빈-배수지

기사입력 [2016-08-01 13:19]

”찰떡 호흡” 김우빈-배수지

김우빈, 배수지, 정수교, 김민영이 시도 때도 없이 ‘케미 甲’ 웃음 호흡을 빛내고 있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제작 삼화네트웍스, IHQ)에서 각각 최고 한류 배우이자 가수인 ‘우주대스타’ 신준영 역과 돈 앞에서 비굴해지는 생계형 다큐PD 노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8회 방송분에서는 엇갈린 악연을 돌고 돌아온 두 사람이 드디어 포옹으로 진심을 확인, ‘비밀 연애’를 시작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배수지는 극중 한 집에 살고 있는 고나리 역의 김민영과 친밀한 ‘절친 투샷’을 선보였다. 배수지는 청순한 미소를 지으며 수줍은 듯 손으로 ‘V자’를 만들었고, 김민영은 배수지를 향해 입술을 삐죽 내밀고는 뽀뽀하려는 모양새를 취하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김우빈과 배수지는 대본을 든 채로 장면에 대해 의논을 나누면서도 얼굴에는 환한 웃음보를 터트리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촬영을 기다리거나 준비하면서 농담을 주고받는 가하면 서로 대사를 맞춰보면서도 장난을 치는 등 언제 어디서나 웃음을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구고 있는 것.

제작사 측은 “김우빈과 배수지는 만나기만 하면 밝고 행복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웃음바다로 이끌었다”며 “또한 촬영 중간마다 친밀한 우애를 나눴던 김우빈-배수지와 정수교-김민영 절친들의 모습이 현장에 웃음소리를 그치지 않게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 오는 3일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코리아 뉴스팀/news@isportskorea.com 사진_삼화 네트웍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