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포토스토리] 평균연령 34세 7인의 걸그룹 프로젝트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제작발표회

기사입력 [2017-02-08 15:19]


BS2_4448.JPG


8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지난해 4월 방송을 시작, 같은 해 12월 종영한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두 번째 시즌으로 시즌1에서는 각 멤버들의 꿈을 이뤄주는 과정을 그렸다. 시즌2는 '걸그룹 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과정에서 각 멤버들이 각자의 꿈을 이루는 형식으로 약 2개월간의 준비 기간을 거친 '언니들의 슬램덩크2' 멤버들은 지난달 27일 첫 녹화를 무사히 마쳤다. 43 세부터 17 세 까지 평균연령 34세 7인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나설지, 그리고 한자리에 모인 '언니들의 슬램덩크2' 멤버들의 '케미'는 어떠할지 주목된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는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조병석 기자 news@isportskorea.com)


33.jpg
'언니들의 슬램덩크' 원년 멤버 김숙, 홍진경이 포토 타임을 갖고 있다. 김숙은 맏언니 다운 자신감으로 홍진경은 아무나 소화할수 없는 붉은 스타킹에 파란 양말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2.jpg
한채영, 강예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두 여배우가 앞으로 걸그룹 프로젝트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채영은 하녀 같은 매력 반전을 , 강예원은 성악과 출신이지만 성대 결절 후 노래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어 방송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일 것이라 예고 했다.

1111.jpg
마지막으로 공민지,홍진영,전소미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홍진영 자칭 막내라인으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가수 출신 3인방이다. 2NE1 전 멤버로 활동한 공민지, 대뷔 2개월만에 사라진 스완의 홍진경, 아이오아이의 전소미  걸그룹 출신 3인방의 활약 역시 기대 되고 있다.  

4444.jpg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총 7명의 멤버가 김숙, 홍진경, 한채영, 강예원,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가 공개 됐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