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포토스토리] 다시 만난 세계 `9살 나이차 넘을 동갑 로맨스 다만세`

기사입력 [2017-07-18 15:37]


A57I5459.jpg

타임슬립 아닌 청량 로맨스물 ' 다시 만난 세계'

18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정채연이 참여해 드라마와 관련된 이야기를 나눴다. '다시 만난 세계'는 18세 소년 성해성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진 뒤 13년 만에 18세 모습 그대로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여진구는 주민등록상으로 31세이지만 몸과 마음은 18세인 미스터리한 소년 성해성 역을, 이연희는 해맑은 말괄량이 정정원 역을, 안재현은 레스토랑 오너이자 메인 셰프 차민준으로 분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는 '명불허전' 이희명 작가와 백수찬 PD가 '냄새를 보는 소녀', '미녀 공심이' 이후 3번째 힘을 합친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진구, 이연희, 안재현, 정채연을 비롯해 신구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 가슴 뭉클한 '판타지 로코'를 선보인다. '수상한 파트너' 후속으로 오는 19일 첫 방송된다. (조병석 기자 news@isportskorea.com)

A57I5222.jpg

여진구가 비행기 포즈를 취하며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영화 '새드무비'서 데뷔를 알린 여진구는 당시 큰 눈망울과 귀여운 얼굴로 이모들의 사랑을 받았지만 뽀얗고 앳된 외모와는 반대로 그윽한 눈빛과 동굴 보이스로 성숙미를 뽐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써클'서 구릿빛 피부에 복근을 과시, 요가와 헬스를 통해 몸매를 유지한다고 밝혔다.

A57I5301.jpg

안재현 난 내가 소중해
 
안재현은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4'에서 출연 중이다.

A57I5258.jpg

이연희 오랜만에 tv 드라마로 돌아왔습니다.

이연희는 홍지영 감독, 배우 변요한과 함께 ‘2017 배리어프리영화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A57I5348.jpg

정채연 '이연희의 아역 역 입니다'
.   
정채연은 그룹 다이아로 데뷔 이후 드라마,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 중이다.

A57I5481.jpg

다시 만난 세계 '다만세 만세!'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