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2017 MBC 방송연예대상’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개그맨 양세형, 모델 한혜진이 진행을 맡는 ‘2017 MBC 방송연예대상’은 올 한 해 MBC 예능을 빛냈던 프로그램들이 모이는 자리로 10주년을 맞이한 ‘라디오스타’와 효자예능으로 급부상한 ‘나 혼자 산다’, 국민 예능의 입지를 유지하고 있는 ‘무한도전’을 비롯해 ‘복면가왕’, ‘오지의 마법사’, ‘쇼! 음악중심’,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 ‘섹션TV 연예통신’, 그리고 참신한 소재로 화제를 모은 예능 드라마 ‘보그맘’까지 빠짐없이 참석할 예정이다.
여기에 연말 시상식을 더욱 빛내줄 축하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먼저, MBC ‘복면가왕’ 흥부자댁으로 여성 가왕 최초로 6연승이라는 기록을 쓰며 명실상부 최고의 가창력을 입증받은 가수 소향의 특별 무대가 꾸며진다. 더불어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엄청난 활약을 보여준 박나래와 한혜진은 각각 다른 매력으로 특별한 축하무대를 준비중에 있어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박나래는 인기 걸그룹 EXID와 콜라보 무대를, MC 한혜진은 선미의 ‘가시나’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할 완벽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뜨겁다. 제작진에 의하면 현재까지 ‘베스트 커플상’이 엄청 치열한 상황으로 생방송 당일인 오늘까지 투표를 받고 있어 결과에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될 전망이다. 여기에 모두의 관심사인 대상은 아직까지도 후보조차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대상 후보는 오늘 밤 생방송 현장에서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양세형-한혜진-김희철 '오늘 깔끔한 진행 기대하세요~'
대상 후보로 거론되는 '나 혼자 산다'팀의 힘찬 파이팅!
박나래-기안84 '베스트 커플상 놓치고 싶지 않아~'
기안84 '분신과도 같은 패딩을 못입어서 어색해요~'
MBC 간판 대표 예능 '우리는 무한~도전!'
프리스틴 시연-아스트로 차은우 '쇼! 음악중심은 우리가 책임져요~'
일요일 저녁을 확실하게 책임지는 '복면가왕'팀
정유미 'FM데이트 진행하는 화이트 여신의 미소'
한은정-블락비 피오-홍진영-산다라 박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은 우리가 확실히 책임 져요~'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