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돈을 쫓는 젊은이들의 심리게임 '러브캐처'기대해주세요!
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 Mnet '러브캐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은 맡은 정민석 PD와 방송인 홍석천, 추리 소설가 전건우, 뉴이스트 W JR, 개그우먼 장도연이 참석했다.
TRUST GAME ‘러브캐처’는 진정한 사랑을 목적으로 온 ‘러브 캐처’들과 그 사이 숨어있는 거액의 상금 5000만원을 목적으로 온 ‘머니 캐처’가 8일간의 24시간 동거 로맨스를 통해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러브캐처’는 기존 연애프로그램과는 다른 파격적인 룰로 재미를 더한다. 다양한 직업군과 연령대의 매력적인 10인의 일반인 남녀들은 진정한 사랑을 찾는 것이 목표인 ‘러브캐처’와 50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쥘 수 있는 ‘머니캐처’를 선택해 7박 8일 동안 러브맨션에서 동고동락하며 마지막 순간 자신의 짝을 선택해야 한다.
‘머니 캐처’는 ‘러브 캐처’를 유혹해 최종 커플이 되어야만 5000만원의 상금을 얻을 수 있으며, ‘러브 캐처’는 ‘머니 캐처’를 피해 자신과 같은 ‘러브 캐처’와 최종 커플이 되어야만 한다. 이러한 룰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머니 캐처’를 찾아내기 위해 숨막히는 추리 게임에 빠져들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머니 캐처’를 밝혀내기 위해 개그맨 신동엽, 방송인 홍석천, 개그우먼 장도연, 가수 레이디 제인, 뉴이스트W JR, 추리 소설가 전건우 등이 출연하며 오는 수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며 매주 수요일 밤 11시를 책임진다. (김진환 기자/news@isportskorea.com)
홍석천 '사랑보단 돈이지~'
장도연만이 소화할 수 있는 포스 넘치는 포즈
뉴이스트 W JR '여심 공략 촉촉한 눈망울'
추리 소설가 전건우 '추리 소설가의 감을 기대하세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러브캐처' 심리게임에 빠져보세요~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