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신예 손석구, 첫 주연작 ‘최고의 이혼’

기사입력 [2018-10-04 14:21]

최고의 이혼손석구, 10 8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 연출 유현기)'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극할 이야기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이혼’의 매력적인 캐스팅 중 하나는배우 손석구의 출연이다


'최고의 이혼' 손석구2.JPG


2017년 미국 드라마 센스8 시즌2’로 데뷔한 손석구는 마더’, ‘슈츠’ 등에서 독특한 매력과 색깔을 지닌 배우로 자신을 각인시켰다. 이러한 손석구는 2018최고의 이혼을 통해 안방극장 첫 주연에 나선다. 극중 손석구는 가만히 있어도 사람을 끌어당기는 마성의 남자 이장현역을 맡았다. 손석구는 캐스팅 단계부터 최고의 이혼원작 속 이장현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로 기대를 모았다.

  

'최고의 이혼' 손석구3.JPG

  

손석구는 처음 제작진과 미팅을 했을 때, 저에게서 이장현을 떠오르게 하는 면들이 많다고 하셨다. 그래서 대본을 보기 전부터 끌렸고, 대본을 읽고 나서는 이장현이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는 사람 같아서 가깝게 느껴졌다고 밝혔다.  

전작 마더에서 강렬한 악역을, ‘슈츠에서는 엘리트 변호인을 소화하며 호평 받은 손석구. 이번 최고의 이혼에서는 그의 매력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인생 캐릭터 이장현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손석구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에 대해 이장현은 한 마디로 나만의 답을 찾고 있는 사람이다라고 말해, 극중 캐릭터와 함께 성장할 그의 모습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매 장면 최선을 다하자고 생각하며 촬영을 하고 있다는 그의 대답은 작품에 임하는 남다른 각오를 느끼게 했다.  


'최고의 이혼' 손석구1.JPG

  

손석구는 최고의 이혼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짝을 만나 진정한 가족이 되는 길이 하나로 정해져 있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누구나 다 하지만 무조건 할 수 있는 것 또한 아니다. 우리 드라마는 여러 인물들이 다양한 궁금증을 가지고 걸어가며, 이 과정에서 시청자분들에게 희한하고 재미있는 질문들을 던진다. 그로 인해 자연스럽게, 익숙해진 일상을 새로운 관점에서 보는 시간을 갖게 되실 것이다라고 말하며, 색다른 드라마 최고의 이혼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10 8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KBS 2TV)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