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상큼 발랄 장나라, ‘뮤지컬 산타 요정’ 변신!

기사입력 [2018-10-30 11:46]

장나라가 상큼발랄 뮤지컬 산타 요정으로 변신해러블리 매력을 폭발시킨다.


크기변환_장나라 7.jpg


오는 11월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은 어느 날 갑자기 신데렐라가 돼 황제에게 시집온 명랑 발랄 뮤지컬 배우가 궁의 절대 권력과 맞서 싸우다가 대왕대비 살인사건을 계기로 황실을 무너뜨리고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찾는 이야기. 2018년 현재가 입헌군주제 시대’, 대한제국이라는 가정 하에 황실 안에서의 음모와 암투, 사랑과 욕망, 복수가 어우러진 스펙터클한 스토리 전개가 펼쳐진다.

 

특히 장나라는 황후의 품격에서 이름 없는 뮤지컬 배우 오써니 역을 맡아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발산을 예고하고 있는 터. 허당기 가득한, 쾌활발랄 뮤지컬 배우의 모습과 사랑스러운 황후로서의 모습 등 다양한 반전 자태로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와 관련 장나라가 무명의 뮤지컬 배우 오써니 역으로 무대에 올라 열정을 발휘하고 있는 장면이 공개됐다. 산타 복장을 한 채 초롱초롱 빛나는 눈빛과 러블리한 제스처로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는 가하면, 포스터를 부착하기 위해 이곳저곳 돌아다니는 등 의욕 넘치는 뮤지컬 배우의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 것. 연기부터 노래까지 못 하는 게 없는 장나라가 뮤지컬 배우로서 선보이게 될 예사롭지 않은 무대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기변환_장나라3.jpg

크기변환_장나라5.jpg


장나라가 뮤지컬 산타 요정으로 변신한 장면은 서울 종로구 일대에서 촬영됐다. 장나라는 촬영 시작 한참 전부터 현장에 등장, 실제와 똑같이 진행될 뮤지컬 장면에 대한 긴장감과 설렘을 드러냈다. 더욱이 도착 직후부터 편안하게 목을 풀면서 준비를 이어가던 장나라는 무대 위에 올라 탁월한 노래솜씨로, 파워풀하고 열정적인 열창을 펼쳐 보는 이들을 감동케 했다.

 

무엇보다 장나라는 뮤지컬 배우 오써니 역을 위해 바쁜 스케줄을 쪼개 따로 뮤지컬 보컬 레슨을 받는가 하면, 함께 출연하는 신성록의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는 등 뮤지컬 배우 오써니 변신에 전심전력을 쏟고 있다. 또한 의상부터 헤어스타일까지 디테일한 부분을 직접 선택하는 등 캐릭터에 100% 몰입하기 위해 열의를 불사르고 있다.

 

크기변환_장나라 8.jpg

크기변환_장나라1.jpg


제작진 측은 장나라는 평소 도전해보고 싶던 뮤지컬 배우 역을 맡아 더욱 뜨거운 열정을 발휘하고 있다라며 그 어떤 때보다 의욕적으로 역할에 몰입하고 있는 장나라가 오써니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 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새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흉부외과후속으로 오는 11월 중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에스엠라이프)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