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정애리-박예나

기사입력 [2018-11-03 12:56]

05.jpg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소유진-정애리-박예나의 의문의 쓰리 샷이 눈길을 끌고 있다.

 

내 사랑 치유기에서 소유진은 친정, 시댁에서 일어나는 사고들을 처리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국가대표급 슈퍼우먼 임치우 역을, 정애리는 세상 둘도 없는 지혜롭고 아름다운 아내, 엄마의 따뜻한 면모를 지닌 허송주 역을 맡았다. 또한 박예나는 태권도복을 입는 게 세상 제일 행복한 최진유(연정훈)의 딸 최기쁨 역으로 내 사랑 치유기의 마스코트로 활약하고 있다.

 

이웃 사이를 뛰어넘는 숨겨진 인연들이 속속히 밝혀지며 극의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는 임치우가 집안 어른들 부재에 유치원을 마치고 집에 들어가지 못한 최기쁨을 얼떨결에 잠시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온 장면이 담겼다. 이후 양은주(소주연)의 아이가 최기쁨의 옷에 토를 하자, 임치우가 자신이 어렸을 적 가족을 잃어버릴 당시 입고 있던 옷을 꺼내 최기쁨에게 입혀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02.jpg

04.jpg

03.jpg

 

이와 관련 소유진-정애리-박예나가 집 앞 골목 상봉에서 서로 각기 다른 표정을 짓는 장면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허송주가 실종된 줄 알았던 최기쁨이 임치우와 함께 나타나자 기뻐하던 것도 잠시, 이내 그 자리에 굳은 채 아연실색하는 장면. 환한 웃음을 드리우고 있는 최기쁨과 달리, 최기쁨이 입고 있는 어릴 적 임치우의 옷을 쓰다듬으며 사색이 된 허송주, 이런 허송주를 보고 어리둥절해하는 임치우의 모습이 펼쳐지면서, 과연 임치우가 건넨 옷에는 어떠한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오는 114일 일요일부터 밤 9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사진_MBC ‘내 사랑 치유기’)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