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유승호, 양볼 가득 ‘멍뭉미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18-11-22 14:58]

SBS ‘복수가 돌아왔다유승호가 나비넥타이 턱시도를 입고 양볼 가득 음식을 담은 채 멍뭉미매력을 발산하는, ‘강복수의 만찬현장이 포착됐다.

 

복수_1012_0193.jpg

복수_1012_0201.jpg

복수_1012_0180 (1).jpg

복수_1012_0206.jpg

복수_1012_0212.jpg

 

오는 1210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로맨스이다

 

유승호는 극중 설송고의 작은 영웅이었지만, 퇴학을 당한 후 돈이면 다 되는 냉혹한 세계에서 남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대신 맨강복수 역을 맡아, 특유의 로맨틱하면서도 유쾌한 남성미로 2018년 겨울 여심 장악에 나선다.

 

이와 관련 유승호가 누군가의 부탁을 받고 만찬 자리에 대신 참석한, ‘대신맨으로 활약하는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중 귀여운 나비넥타이에 화이트&블랙의 단정한 턱시도를 차려입은 강복수가 한 상 가득 고급스럽게 차려진 음식을 맛있게 먹는 장면. 더욱이 입 안 가득 음식을 넣으며 복스럽게 음식을 먹던 복수는 맞은편의 누군가를 목격하자 당황한 표정을 지어내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멍뭉미를 발산한다.

 

무엇보다 그동안 캐주얼한 차림으로 친근한 매력의 남친 짤을 절로 유발했던 강복수가 단정한 턱시도를 입고 색다른 매력을 발산, 설렘을 폭발시키고 있는 터. 과연 극중 복수가 의뢰를 받은 일은 무엇일지, 만찬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사의 찬미후속으로 오는 1210일 첫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슈퍼문 픽처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