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유승호-조보아, `겨울바다 수학여행’ 데이트~

기사입력 [2019-01-28 10:29]

'잠시만 이별커플의 쿨내 진동 나들이!

 

유승호와 조보아가 낮부터 밤까지 이어진 겨울바다 수학여행데이트에 나선다.

 

복수_0126_0536.jpg

 

유승호와 조보아는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각각 이슈 남이 된 후 복수를 위해 9년 만에 설송고로 돌아온 강복수 역, 강복수의 첫사랑이자 팩트 폭격을 날리는 설송고교사 손수정 역을 맡았다. 극 중 9년 만에 풋풋한 첫사랑을 재가동시켜 설렘을 선사했던 두 사람은 세호(곽동연)로부터 협박받은 후 다시 이별을 선택,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방송분에서 복수(유승호)와 수정(조보아)은 복수가 졸업 때까지 헤어지자며 일시 정지 이별을 택했던 상황. 9년을 돌아 어렵게 다시 시작한 사랑이기에 처음에는 이별을 거부했던 복수도 진심어린 수정의 설득에 여자 친구 군대 보냈다고 생각할 테니까 군화 거꾸로 신지말구라며 이별을 받아들였다. 더욱이 이번엔 내가 찬 거야. 내가 차인 게 아니고 내가 찬 거다라고 전하는 쿨한 면모를 드러냈던 것. 두 사람은 이후에도 서로를 전 여친, 전 남친이라 칭하는 등 신선한 복수 커플만의 이별 법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복수_0126_0441.jpg

 

복수_0126_0339.jpg

 

복수_0126_0226.jpg

 

무엇보다 28방송되는 복수가 돌아왔다’ 27, 28회분에서는 이별 중인 유승호와 조보아가 겨울바다 데이트에 나서며 복수 커플만의 풋풋한 설렘 지수를 재가동시킨다. 극중 복수와 수정이 급 성사된 둘만의 바다 여행을 즐기는 장면. 두 사람은 햇살이 쏟아지는 바닷가에서 산책을 즐기는가 하면, 연인들의 필수 코스인 나 잡아봐라를 하며 해맑은 미소를 짓는다. 이어 어둠이 깔린 밤, 모닥불을 피워놓고 나란히 앉아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던 두 사람이 따뜻한 포옹을 나누는 것. 과연 이별한 두 사람이 겨울바다 데이트를 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복수_0126_0571.jpg

 

복수_0126_0305.jpg

    

한편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퇴학을 당한 후 인생이 꼬인 강복수가 어른이 돼 복수를 하겠다면서 다시 학교로 돌아가지만, 복수는커녕 또다시 예기치 않게 사건에 휘말리는 엉따(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이다. 27, 28회 분은 28(오늘) 10시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BS)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