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라이브유빈이 참여한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연출 최은경)’ OST ‘거짓말’이 발매된다.
방송 이후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의 일곱 번째 OST ‘거짓말’이 오늘 15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용왕님 보우하사’의 일곱 번째 OST ‘거짓말’은 라이브유빈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라이브유빈은 이번 OST를 통해 특유의 애절한 보이스와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거짓말’은 제목에 두 가지의 의미를 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끝까지 사랑할 것만 같았던 서로가 이별 후 아픔을 표현한 아주 슬픈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싱어송라이터 라이브유빈은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Melody & You’를 발매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라이브유빈은 탄탄한 가창력으로 완벽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며 ‘버스킹 스타’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사랑받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는 세상 만물의 수천 가지 색을 읽어내는 ‘절대 시각’을 가진 여자가 세상을 흑백으로만 보는 피아니스트를 만나 사랑과 인생의 아름다움을 나누고, 잃어버린 아버지의 비밀을 찾아내는 현대판 심청이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용왕님 보우하사’의 OST는 서인영이 참여한 ‘무지개 닮은 너’부터 서창훈의 ‘가슴에 새기던 날’, 진주의 ‘너에게 달려가’, 숙희의 ‘그게 나란 걸’, 다언 ‘Loss Of memory’, 프린 ‘Loss Of Memory’까지 실력과 인기를 모두 갖춘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해 대중의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가수 숙희의 ‘그게 나란 걸’은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전글
다음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