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빅이슈’ 주진모-신소율-안세하, 특종 3팀 파벤져스(파파라치 어벤져스) 결성!

기사입력 [2019-03-19 14:12]

더 집요하고, 더 치밀해진다!

 

SBS ‘빅이슈주진모-신소율-안세하가 선데이 통신특종 3팀의 살벌한 파벤져스(파파라치 어벤져스)’로 거듭난다.

 

주진모-신소율-안세하는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연출 이동훈)에서 각각 잘못된 사진 한 장으로 알코올중독 홈리스가 됐다가 지수현(한예슬)을 만나 물불을 가리지 않는 파파라치가 되는 한석주 역, ‘선데이 통신의 방송작가 출신 특종 3팀 팀장 장혜정 역, 사생 택시를 몰던 기사 출신의 다재다능한 특종 3팀 보조사진 기자 홍태우 역을 맡았다.

 

특히 지난 방송분에서 한석주(주진모)는 딸 세은(서이수)의 심장을 사주겠다는 지수현(한예슬)의 제안을 받고, 한강그룹 홍회장(이도경) 아이를 임신한 신인 여배우 장주현(김연서) 사진을 찍는 데 성공, ‘선데이 통신으로의 입성을 예고했다. 장주현과 관련된 기사가 나간 이후 한석주가 알코올중독 홈리스 때와는 달리 말끔한 모습으로 선데이 통신에 들어서자, 한석주에게 관심을 보이는 선데이 통신직원들의 모습이 담기면서 본격적으로 펼쳐질 파파라치 세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주진모-신소율-안세하가 각종 장비들을 구비한 채, 파파라치 잠복 취재에 뛰어든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셀럽의 스캔들 사진을 촬영하기 위해 세 사람이 사무실에 잠복하고 있는 장면. 한석주는 카메라 앵글을 이리저리 맞추고 뷰파인더를 통해 건너편 건물 안을 보는가 하면, 누군가에게 무전기로 연락을 취하고 있다


주진모.jpg


반면 비장한 표정과 날카로운 눈빛의 장혜정(신소율)은 쌍안경으로 무언가를 유심히 살펴보고


신소율.jpg


홍태우(안세하)는 삼각대에 또 다른 카메라를 설치, 파파라치를 위한 만반의 준비태세를 갖추고 있는 것


안세하.jpg


세 사람이 과연 어떤 연유로 특종 3팀을 결성하게 된 것일지, 팀을 이룬 후 처음 맡게 된 잠복 취재 임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빅이슈_주진모-신소율-안세하 특종3팀 3인방.jpg


주진모, 신소율, 안세하의 특종 3팀 잠복 취재장면은 경기도 일산에서 촬영됐다. 이 장면 촬영을 통해 처음으로 빅이슈현장에서 얼굴을 마주 대한 세 사람은 밝은 미소를 지은 채로 등장, 서로를 반겼던 상태.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에도 세 사람은 유쾌하면서도 친밀하게 담소를 나누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해나갔다. 또한 촬영하는 내내 세 사람은 별다른 의견 교류 없이도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선보였던 터. 앞으로 선데이 통신특종 3팀으로서 막강한 활약을 점쳐지게 했다.

 

제작진 측은 홀로 고독하게 움직였던 주진모가 선데이 통신으로의 합류를 예고하는, 긴장감 넘치는 장면이라며 티격태격하며 이뤄진 특종 3팀이 선데이 통신을 이끌어나갈 최고의 팀이 될 수 있을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 드라마다. 

9, 10회분은 오는 20()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SBS)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