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절대그이’ 홍종현, `빅스타의 반전 일상`

기사입력 [2019-05-09 12:25]

방울토마토는 응답하지 않아

 

SBS 새 수목드라마 절대그이홍종현이 홀로 방울토마토 5알과 눈싸움을 하며 한숨을 폭폭 쉬는, 어쩐지 애잔한 짠내 혼밥현장이 공개됐다. 

 

1.jpg

    

오는 515일 첫 방송을 확정 지은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는 빨갛게 달아오른 뜨거운 핑크빛 심장을 가진 연인용 피규어, 사랑의 상처로 강철 심장이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로봇같이 살고자 애쓰는 톱스타가 펼치는 SF하는 로맨틱 멜로다. 끊임없이 사랑을 쏟아내는 그이와 커다란 상처로 인해 마음을 닫은 그녀’, 그리고 사랑을 놓치고 속앓이를 하는 그놈핫핑크빛 러브 스토리가 담긴다.

 

무엇보다 홍종현은 로봇처럼 살인적인 스케줄을 소화하고, 철저히 짜여진 계획에 자신을 끼워 넣는, 대한민국 최고 톱스타 마왕준 역을 맡았다. 극 중 마왕준은 SF 대작 드라마 주인공으로 종횡무진 활약하며 만인의 사랑을 받는 인기 절정의 톱배우. ‘결혼하고 싶은 스타 1로 꼽힐 만큼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지만, 정작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지키고자 홀로 싸우며 고독함을 견뎌내야 하는 반전의 인물로서 극에 긴장감을 부여한다.

 

2.jpg

3.jpg

 

이와 관련 홍종현이 홀로 식탁에 앉아 방울토마토 다섯 알과 씨름을 하고 있는 방토 눈싸움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마왕준(홍종현)이 시름에 잠겨 식사를 위해 꺼내놓은 방울토마토를 바라보고 있는 장면. 마왕준은 입맛이 없는 듯 포크를 들고 입술을 잘근잘근 깨물더니, 방울토마토는 찔러보지도 않고, 다시 포크를 내려놓고는 한숨을 푹푹 내쉰다. 과연 마왕준이 이토록 우울해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홀로 짠내를 풀풀 풍기며 고민하는 것은 무엇일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홍종현의 방토 눈싸움장면은 경기도 파주시에서 촬영됐다. 홍종현은 겉으로 보기에는 웃픈장면이지만, 캐릭터에게는 중요한 감정이 일렁이는 혼밥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감독과 끊임없는 논의를 진행했던 상황. 특히 홍종현은 한숨을 내쉬거나, 시선을 떨구는 작은 제스처도 일일이 상의하는 등 완성도 높은 장면을 끌어내기 위해 무한 열정을 발휘했다.

 

이어 슛 들어가기 전, 잠시 의자에 앉아 집중했던 홍종현은 촬영이 시작되자 텅 빈 눈빛, 서글픈 한숨 등 순간순간 감정이 스며드는 열연을 펼쳐내며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지만 실상 그 누구보다 외로운 빅스타의 반전 일상을 펼쳐냈다.

   

한편 절대그이는 오는 15일 첫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rews@isportskorea.com 사진_아폴로픽쳐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