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Home >  연예  >  방송
여진구-방민아, 마트 안 ‘눈빛 전쟁’

기사입력 [2019-05-30 14:13]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여진구-방민아가 마트 안 치열한 눈빛 전쟁을 발동했다.

 

1.jpg

 

여진구와 방민아는 절대그이에서 각각 첫 키스한 상대를 향해 일편단심을 펼쳐내는 감성적 휴머노이드 제로나인 역을, 방민아는 7년 동안 사귄 톱스타 남자친구 마왕준(홍종현)과 헤어진 후 극심한 마음고생을 하며 사랑을 믿지 않게 되어버린 특수 분장사 엄다다 역을 맡아 매우 독특한 ‘SF인 척 하는 로맨스를 보여주고 있다.

 

4.jpg

 

이와 관련 달달하기만 했던 여진구-방민아가 갑작스러운 눈빛 전쟁을 가동한 현장이 포착됐다. 극중 제로나인(여진구)이 여느 때와 달리 웃음기를 완전히 거둔 채 엄격하고 근엄하고 진지한 표정으로 엄다다(방민아)를 바라보고, 엄다다 역시 화르르 열이 오른 표정으로 제로나인을 빤히 주시하는 장면. 더욱이 엄다다가 번개처럼 도넛을 잡자 제로나인 역시 엄다다의 손을 덥석 잡더니, 두 사람은 곧 손이 부들부들 떨릴 정도의 힘 대결을 펼치게 된다. 과연 이제 연애 1일차를 막 끝낸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5.jpg

 

6.jpg

 

무엇보다 여진구-방민아의 눈빛 전쟁장면을 촬영 당시, 여진구와 방민아를 보기 위해 마트에 상주하던 직원들이 몰리며 일순간 게릴라 팬 사인회에 버금가는 사인 요청이 벌어졌던 상태. 이에 두 사람은 직원들의 관심에 기뻐하며 요청하는 사인을 하고, 함께 눈을 맞추는 매너로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한편 절대그이는 사랑을 쏟아내기 위해 탄생된 완벽한 연인용 로봇 그이가 사랑의 상처로 인해 마음을 닫아버린 특수 분장사 그녀에게 불시착하면서 벌어지는 SF인 척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30(오늘) 10시에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아폴로픽쳐스)

이창세의 무비스토리 더보기

  • 캐치더영 `모험을 노래하는 여..
  • [비하인드 무비 스토리] `비트`

김진환의 스타패션 더보기

  • [스타패션] `올 겨울은 롱코트..
  • [스타패션] `이 미모 실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