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계절’이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네 주인공의 애교 넘치는 본방사수 영업 애교 시전 스틸을 공개했다.
3일 저녁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측은 지난달 30일 진행된 제작발표회 현장에 멋진 모습으로 나타난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의 스틸을 공개했다.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린다. 서로를 속고 속이는 수 싸움과 배신으로 점철되는 양지그룹 '제왕의 자리', 그로 인해 희생된 한 남자의 비극적인 복수극과 역설적으로 낭만적 성공담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오창석과 최성재는 ‘남자의 뜨거운 복수극’을 전면에 내세운 ‘태양의 계절’에서 연적이자 라이벌로 열연을 펼칠 예정인 가운데, 훈훈한 기럭지와 비주얼로 그 자체로 용호상박을 이뤄 눈길을 제대로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드레시한 민소매 원피스로 멋을 낸 윤소이와 깔끔한 화이트 원피스로 상큼함까지 머금은 하시은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태양의 계절'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김혜숙 기자/news@isportskorea.com 사진_KBS)
이전글 다음글